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교직원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및 사전예약 접종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교직원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및 사전예약 접종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교직원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및 사전예약 접종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교직원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및 사전예약 접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직원 고3 학생

고등학교/ 특수학교/ 외국인학교/ 외국교육기관/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 대안학교/ 미인가 교육시설/ 기타 각종학교/ 영재학교 등

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대상자

  • 학생 : 현재 재학중인 고3 휴학자 등 고등학교 3학년에 학적을 둔 모든 사람이고 2022년 대입에 응시하는 조기졸업예정자 포함입니다.
  • 교직원 : 휴직과 파견을 포함해 학교 공간에서 학생과 밀접 접촉하는 모든 종사자
  • 교원 : 정규 기간제 교원 및 산학겸임교사/ 원어민 영어 보조교사 등 모든 강사
  • 직원 : 정규직/ 교무실무/ 조리원 등 교육공무직을 포함한 모든 종사자

학교별 희망일정을 바탕으로 보건소가 학교별 특성 학사일정 등을 고려해 학교별 접종일정과 예방접종센터 배정을 확정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사전 안내합니다.

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접종 일정에 맞게 백신접종센터에서 학교 단위로 접종을 하고 교육청은 학교와 비상 연락체계를 구축해 관내 학교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합니다.

학교는 재령휴업이나 단축수업을 하거나 백신 접종일이 속한 주는 고3학생 원격수업 가능합니다.

이상반응 발생시 접종 후 2일까지 출석인정결석으로 인정하고 3일부터 진단서 소견서 첨부하면 질병결석으로 처리합니다.

교직원 고3 예방접종

19일부터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및 고등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시작합니다.
1차 접종은 7월 19일~ 30일이며 2차 접종은 8월 9일~20일입니다.

접종당일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연기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예방접종센터에서 화이자 백신으로 실시하고 관할 교육청과 접종센터가 사전 일정 조율해 학교 단위로 지정된 일시에 접종합니다.

학생 준비물은 신분증/ 접종시행 동의서 및 예징표 등을 지참해 접종센터 방문하면 됩니다.

접종 완료자는 예방접종 후 15~30분간 접종기관에 머물러 이상반응 발생 여부를 관찰하고 귀가 후에도 적어도 3시간 이상 관찰합니다.

접종부위는 항상 청결히 하고 동시에 접종 후 최소 3일간은 관찰하고 접종 후 7일간 격렬한 신테 활동을 피합니다.

이상반응 및 조치

접종부위 통증 및 부기 발적 국소 반응이나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메스꺼움 구토 등이 있고 수일내에 사라집니다. 통증이나 부기는 차가운 수건을 접종 부위에 대거나 발열 두통 근육통 등은 진통해열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9도 고열이나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로 심하거나 2일이상 지속 또는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면 의료기관에 방문합니다.

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중증 알레르기 아나필락시스가 나타나면 119로 연락이나 응급실에 내원합니다. 화이자 모더나 백신 접종 후 심근염, 심낭염의심증상이 나타나면 의료기관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초등 1,2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및 초등 1,2학년 교직원 및 돌봄인력 사전 예약은 7월 8일 ~ 10일까지 입니다.

고3 교직원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사전예약 접종

  • 돌봄인력: 6월 중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대상이나 7월로 연기된 경우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경우 전국 예방접종센터에서 7월 13일~ 17일까지 접종합니다.
  • 교육 보육 종사자 : 13일 부터 조기 접종할 계획이고 주소지 관계없이 원하는 예방접종센터를 선택해 접종일정을 예약합니다.

백신 접종 사전예약 방법

주소지 관계없이 원하는 예방접종센터를 선택해 접종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이나 취소할 경우 사전 예약 기간 중에는 누리집에서 취소 및 재예약이 가능하고 예약마감 이후에는 예약한 접종센터와 보건소 또는 콜센터로 연락합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및 초등학교 1,2학년 교직원은 이번 샂ㄴ예약에 참여하지 않아도 정규 접종 일전에 전국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할 수 있습니다.

단!! 조기접종 개시 후 예약 취소한 경우 14일 부터 17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당일 접종하지 않으면 후순위로 밀립니다.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학원내 집단감염을 차단하기위해 PCR 검사도 함께 추진하고 13일부터 서울시와 경기도 내 학원 교습소 종사자를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합니다.

원어민 강사등을 통해 학원내 집단감염이 있어 전국 학원 종사자에 대한 주기적 유전자 증폭 선제검사를 추진합니다.

다수 시도에서 학원 종사자에 대해 백신 우선 접종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13일 부터 24일까지 서울시와 경기도 내 학원 교습소 종사자를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먼저 실시하고 다른 지자체에서도 학원 종사자 대상 백신 우선 접종을 할 계획입니다.

한눈에 보기

  1.  교직원 고3 학생 백신 접종 사전예약
  2.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백신 접종 사전예약
  3.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접종

함께 읽을만한 글

– 잔여백신 노쇼 예약 카카오 네이버 신청

– 백신 접종 스티커 인센티브 해외여행

– 3분기 백신 7월 8월 9월 보육교사 고3 50대 40대이하 교직원 사전예약

코로나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얀센 백신 효과 부작용 보상

경기도 백신병가 소득손실보상금 지원 대상 신청

경기도 여성 취업지원금 대상 지급 신청방법

경기도 기본소득 3분기 대상 지급 신청 방법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2022 수능 디데이 원서접수 기출문제 유형 알아보기

교직원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서울 경기 학원종사자 및 사전예약 접종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Leave a Comment